x

VFUN 메시지

VFUN 로그인 하기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wffm-ko

wffm-ko
Game is running.

앞으로의 풍림화산 개발 방향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GM아이콘 풍림화산
2021-07-16 147

안녕하세요.

밸로프 풍림화산팀에서 가족분들께 인사 드립니다,

 

 

 

풍림화산의 서비스 이관이 완료된 지 어느덧 3개월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여러 문제들로 인해 어려움이 있었지만, 늘 응원해 주시는 풍림가족 여러분께 항상 감사의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많이 늦었지만 풍림화산의 향후 개발 방향에 대해 말씀을 드리고자 합니다.

 

 

 

첫번째는 그동안 가장 많은 건의를 해 주셨던 직업 간 밸런스에 관한 문제입니다.

 

게임 내 컨텐츠를 이용하시면서 가장 많은 목소리를 내어 주셨던 부분이 각 직업간의 밸런스입니다.

일부 강세를 보이는 직업과 약세를 보이는 직업이 스킬 차이, 장비 차이가 무색할 정도로 격차가 뚜렷하게 드러나고

이로 인해 애정을 가지고 키워 주신 캐릭터로 여러 컨텐츠를 참여하는 것에 많은 어려움을 느끼셨으리라 생각됩니다.

 

모든 캐릭터의 밸런스를 100퍼센트 완벽하게 설정하는 것은 매우 어렵지만, 주력 컨텐츠인 PVP에서 최대한 공정하고 대칭이 되는 전투를 할 수 있도록 스킬 및 능력치 등의 밸런스를 조정 할 예정입니다.

밸런스는 민감한 부분이 많은 만큼 지속성을 가지고 계속 조정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두번째는 편의성 패치입니다.

 

풍림화산이 오랜 기간 운영이 되어 온 만큼, 게임을 이용하시며 불편하게 느끼셨을 부분이 많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에 대한 1차적인 부분으로 행낭의 확대가 진행되었으며, 이 외에도 기존에 불편하셨던 부분을 포함하여 풍림화산이 더욱 개선되도록 여러분의 건의를 접수 받아 편의성 개선을 진행 할 예정입니다.

 

 

 

세번째는 신규 사냥터 및 최고레벨 확장

 

기존 사냥터의 개선을 시작으로 새로운 레벨에 새롭게 도전할 수 있는 신규 지역을 선보일 수 있도록 준비 중입니다.

기존의 사냥터는 세력의 불균형을 보완하며 더욱 적극적인 RvR, PvP가 진행될 수 있도록 할 것이며

신규 지역 역시 새로운 환경으로 도전할 수 있는 난이도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신규 지역은 많은 논의와 함께 진행되므로 다소 시일이 소모될 수 있으나 준비 완료 시

여러분께 먼저 정보를 공개하고 의견을 받아 더욱 완성도를 높이겠습니다.

 

 

 

네번째는 최대 제련수치 증가

 

제련은 지금까지의 최고 수치를 확장하는 것인 만큼 밸런스의 영향을 염두하여 조심스럽게 접근될 것입니다.

새로운 단계로의 도전이기에 다소 난이도는 높으나 그 가치는 월등할 것입니다.

 

 

 

다섯번째는 영웅전, 수송전 등 폐지 되었거나 참여율이 낮은 컨텐츠의 재 정비

 

오랜 시간동안 서비스가 지속되어 현재와 다소 밸런스가 맞지 않은 영웅전 등

여러 컨텐츠에 대한 재 조정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기존과는 다른, 조금 더 빠른 호흡으로 진행될 수 있는 방향성이 될 것이며 소외되는 직업군이 없도록

다양한 요소를 추가할 수 있도록 기획 하고 있습니다.

 

 

 

 

이관 후 운영을 시작하며, 저희의 개발 및 운영 방향에 대해 미리 말씀을 드리지 않아

불안함을 느끼셨을 가족분이 많으셨으리라 생각이 듭니다.

 

이러한 불안요소를 만들어 드린 점에 대해서는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결정되는 사안에 대해서는 회원님들께 계속 내용을 공유 드리겠으며

지금껏 풍림화산을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셨던 만큼 보답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아이콘 댓글 0

0 / 200 자 등록